싱가포르 여행에서 꼭 한번은 먹어봐야 할(?)

칠리크랩!


싱가포르의 명물이라고 한다.


그 중에 점포시푸드라는 체인 레스토랑이 있는데 많은 한국인과 외국인들이 방문하는 맛집(?) 이다.

특히 주말 같은 경우에는 예약 손님이 많기 때문에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고 가는게 좋은데 그리 어렵지 않다. (아래 설명)









싱가포르 점보 시푸드 홈페이지 (클릭)



파란색으로 표시한 온라인 예약 클릭!





이름, 이메일 주소, 방문 레스토랑 위치 선택, 방문 명수, 식시 시간, 기타 요청등이 있다.

E-mail Address 로 예약 결과가 오니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는 것이 좋고, contact No. 는 여행객들은 신경쓰지 않고 그냥 아무 번호나 넣으면 된다. (나는 가지고 간 폰을 등록했지만, 딱히 확인 연락이 오고 그러진 않는다.)






점보 레스토랑은 체인점이기 때문에 5,6개 정도되는데 대부분

Riverside , Riverwalk 점을 예약을 많이 하는 편이다.

클락키나 보드키를 강을 끼고 식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분위기가 좋다.

additional request 에 outdoor seats plz 혹은 요청사항을 기입하게 되면 예약 관련 답 메일이 오는데, 출력을 해서 가면 된다.


필자는 여러번 시간을 나눠서 예약을 해봤는데,
예약이 미리 되어있어 불가능한 시간에는  다른 시간을 추천해주고, 예약이 없을 되는 예약이 완료 되었다는 메일이 날라온다.

홈페이지에서 찾아오는 맵은 아래와 같이 표시해놨는데 약간 부족한 감이 있다.

(따라서 위성 사진을 첨부해놨다.)


                           




대표적인 인기 지점 Riverside , Riverwalk  두 곳이다. (클락키 MRT 역에서 내려서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싱가포르 여행에서 한 번 쯤은 먹어봐야 할 칠리크랩!

미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은 필수가 될 수도 있다.(워낙 사람들이 많이와서;)

예약하는 것은 크게 어렵지 않으니 위에 내용을 참고해서 예약하고 신나는 여행과 함께 즐거운 식사:)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싱가폴 | 싱가포르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